고객센터 - 주식회사제이인터
  • 장바구니가 비어 있습니다.
고객센터
제품의 궁금한 점은

자주묻는 질문을 참고하여 문의해 주세요.
매일 오전 10시 ~ 오후 17시 까지 상담이 가능합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토-일, 공휴일은 휴무 이며 게시판을 통해 상담이 가능합니다.
게시판 목록
번호 카테고리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 평점
공지 제품관련 예약주문 배송 및 취소 안내 주식회사제이인터 2020-05-22 14:15:05 294 0 0점
32 등급/쿠폰/적립금 등급/쿠폰/적립금은 어떻게 받고 쓰나요?
등급/쿠폰/적립금은 어떻게 받고 쓰나요? 수정


회원등급은 가입 후 SILVER(일반회원)입니다.

이 후 구매 금액에 따라 등급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신규가입 쿠폰 혜택 

1.  2,000원 할인쿠폰 발급

2.  무료배송 쿠폰 발급

3.  생일 시 40%할인 생일 쿠폰 발급


주의 사항

*신규 가입 후 바로 발급되며, 발급일로부터 1년 간 사용 가능합니다.

*발급된 쿠폰은 주문서 당 1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000원 할인 쿠폰 및 무료배송 쿠폰 동시 사용 불가)

*쿠폰 사용 후 구매 취소 시 재발급 불가합니다.(부득이하게 구매 취소 및 변경주문 해야하는 경우 카카오톡 채널, 고객센터에 성함/연락처 기재 후 문의 부탁드립니다)

*쿠폰 사용에 어려움이 있으신 고객님께서는 공식몰 게시판 혹은 카카오톡 채널로 연락주세요.


적립금

1. 회원 가입 시 1,000원 적립

2. SMS&EMAIL 수신동의 시 2,000원 적립

3. 인스타 팔로우 이벤트 진행 참여 시 적립(해당 이벤트는 기간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주식회사제이인터 2021-09-29 17:48:46 50 0 0점
31 배송관련 무료 배송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무료 배송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수정
터치랜드 상품의 무료 배송 기준은 30,000원입니다.

30,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되며, 할인 전 판매가 기준입니다:)
주식회사제이인터 2020-08-31 10:02:16 133 0 0점
30 제품관련 대량으로 구매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대량으로 구매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수정

업체명/연락처/용도와 함께 touchlandkorea@naver.com으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식회사제이인터 2020-03-20 15:19:38 269 0 0점
29 제품관련 오프라인 매장이 있나요? 주식회사제이인터 2020-03-20 15:18:31 480 0 0점
28 제품관련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수정

고객 상품문의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채널(@touchland 또는 터치랜드를 친구 검색창에서 검색하여 추가 가능합니다)에


1)주문번호

2)제품 사진

3)문제 상황

4)주문자 성함

5)주문자 연락처


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응대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주식회사제이인터 2020-03-20 15:17:21 201 0 0점
27 교환/환불/취소 단순 변심으로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가요?
단순 변심으로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가요? 수정

가능합니다.


다만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안에 상품 가치가 훼손되지 않은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포장을 뜯거나 이미 사용하신 경우 환불 및 교환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비는 교환의 경우, 왕복배송비 6,000원이 발생됩니다.


반품의 경우, 배송비를 선결제해주셨을 경우 3,000원이 부가되며, 무료배송 혜택을 받아보셨을 경우 왕복배송비 6,000원이 추가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주식회사제이인터 2020-03-20 15:15:32 142 0 0점
26 교환/환불/취소 주문했는데 부분 취소가 가능한가요?
주문했는데 부분 취소가 가능한가요? 수정

배송 준비중 상태에서만 당일 오후 1시 전까지 가능합니다.

오후 1시 이후로는 모든 주문건이 집계되어 발송처리를 위한 절차가 진행되므로, 취소 및 변경이 어렵습니다.

이후에는 배송절차가 시작되고 있는 제품이므로 반품 요청을 접수해주셔야 하며, 반품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ex. 2020년 3월 19일 오후 4시 주문, 20일 오전 10시 주문 취소 요청 -> 취소 가능

     2020년 3월 20일 오전 10시 주문, 20일 오후 2시 주문 취소 요청 -> 취소 불가, 반품 요청 필요)


주문 취소를 원하실 경우 쇼핑몰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채널(@touchland)에

 [구매자 성함/연락처] 남겨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주식회사제이인터 2020-03-20 15:14:02 123 0 0점
25 교환/환불/취소 주문 했는데 제품 취소가 가능한가요?
주문 했는데 제품 취소가 가능한가요? 수정

배송 준비중 상태에서만 당일 오후 1시 전까지 가능합니다.

오후 1시 이후로는 모든 주문건이 집계되어 발송처리를 위한 절차가 진행되므로, 취소 및 변경이 어렵습니다.

이후에는 배송절차가 시작되고 있는 제품이므로 반품 요청을 접수해주셔야 하며, 반품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ex. 2020년 3월 19일 오후 4시 주문, 20일 오전 10시 주문 취소 요청 -> 취소 가능

     2020년 3월 20일 오전 10시 주문, 20일 오후 1시 주문 취소 요청 -> 취소 불가, 반품 요청 필요)


주문 취소를 원하실 경우 쇼핑몰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채널(@touchland)에

 [구매자 성함/연락처] 남겨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주식회사제이인터 2020-03-20 15:08:39 152 0 0점
24 교환/환불/취소 주문 했는데 제품 변경이 가능한가요?
주문 했는데 제품 변경이 가능한가요? 수정

시스템 상 주문 변경이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변경을 원하실 경우, 주문 취소 후 재결제 가능하오니, 요청주시면 주문 취소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주식회사제이인터 2020-03-20 15:08:07 103 0 0점
23 교환/환불/취소 세트 중 하나의 제품을 변경하여 구매가능한가요?
세트 중 하나의 제품을 변경하여 구매가능한가요? 수정

세트는 별도의 할인가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제품 변경이 불가능 합니다.

다른 제품으로 변경을 원하시면 주문 취소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식회사제이인터 2020-03-20 15:07:44 115 0 0점
22 제품관련 다른 향수와 섞어서 사용해도 되나요?
다른 향수와 섞어서 사용해도 되나요? 수정

터치랜드의 파워미스트는 향수가 아닌 손 관리를 위한 핸드미스트 제품으로, 일반 향수의 레이어링 효과를 보시기엔 어렵습니다.

주식회사제이인터 2020-03-20 15:07:11 195 0 0점
21 제품관련 쉴드는 따로 구매 가능한가요?
쉴드는 따로 구매 가능한가요? 수정

파워미스트와 별개의 상품이며, 쉴드를 구매하지 않더라도 제품 사용에 전혀 지장은 없으며

아이폰 케이스처럼 취향에 따라 구매하시어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쉴드만 별도로 구매 가능하시지만, 터치랜드 파워미스트 본품과 함께 쓰는 용도로 제작되었습니다.


주식회사제이인터 2020-03-20 15:06:37 130 0 0점
20 제품관련 쉴드 색깔은 어떻게 고르는 건가요?
쉴드 색깔은 어떻게 고르는 건가요? 수정

동일 색상 또는 다른 컬러와 믹스해서 사용하는 개인악세사리 제품으로, 취향에 따라 구매하시면 됩니다.

주식회사제이인터 2020-03-20 15:05:53 140 0 0점
19 제품관련 쉴드케이스는 어떻게 세척을 하면 되나요?
쉴드케이스는 어떻게 세척을 하면 되나요? 수정

물로 가볍게 헹구시는 것도 가능합니다. 물기를 닦아낸 후에 자연 건조 권장드립니다.

주식회사제이인터 2020-03-20 15:02:02 123 0 0점
18 제품관련 쉴드 케이스는 어떤 재질인가요?
쉴드 케이스는 어떤 재질인가요? 수정

실리콘 재질로 제작되었습니다.

주식회사제이인터 2020-03-20 15:01:41 118 0 0점

글쓰기
<
  1. 1
  2. 2
  3. 3
>
INSTAGRAM @touchland.korea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